회원스포츠분석
4월 17일, NPB 오릭스 vs 세이부
조회 582회
|
댓글 0건
|
추천 0

1
마시마로
04.17 13:46

선발 투수로 나선 오릭스의 앤더슨 에스피노자는 시즌 첫 승을 목표로 도전합니다. 지난 10일 소프트뱅크와의 경기에서 7이닝 동안 1실점으로 호투하였음에도 승리를 얻지 못한 에스피노자는 안정적인 위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좋아 홈에서의 주목을 받을 만한 투수입니다.
- 선발투수 ERA: 앤더슨 에스피노자(2.19)
세이부의 선발 투수 우에다 타이가는 시즌 첫 승에 도전합니다. 그는 3일 라쿠텐 원정에서 5이닝 동안 4안타 무실점으로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작년 돔 구장에서의 투구 성적이 좋았던 만큼, 오늘 오릭스를 상대로도 좋은 투구가 기대됩니다.
- 선발투수 ERA: 우에다 타이가(0.00)
선발투수를 비교했을 때는 오릭스가 손색이 없지만, 불펜진 측면에서는 소타니 이후의 오릭스 불펜의 불안정이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세이부는 스가이의 6.2이닝 무실점 후의 불펜 투수들이 안정적으로 경기를 마무리해 냈습니다.
- 불펜진 성적: 오릭스(5이닝 3실점), 세이부(6.2이닝 무실점)
타격 측면에서는 오릭스는 상대 전적에 밀리는 투수들을 잘 상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세이부는 소타니를 비롯한 오릭스 투수진을 공략하며 5점을 올렸습니다.
이번 경기의 승패를 예상해보면, 선발 에스피노자의 훌륭한 투구와 불펜의 상대적인 안정성을 바탕으로 오릭스가 이길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시리즈 오릭스의 타선이 거듭 부진을 보이고 있지만, 에스피노자의 강력한 투구와 후반 대결에서의 우위가 결정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상 스코어 및 결과: 3:2 오릭스 승리
■ 베팅 제안
승1패 : 1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